[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가수 김종민의 미모의 모델과 열애설이 불거져 눈길을 끌고 있다.
13일 한 매체는 김종민이 외국에서 활동 중인 연하의 모델 A씨와 사랑을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연애 시작 초기로, 김종민은 A씨의 모델 활동에 혹시 지장을 줄까봐 교제 사실이 알려지는 것을 극도로 조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종민의 소속사 측도 열애 사실에 대해 언급을 회피하고 있다.
그러나 연예계에서는 김종민의 열애 사실을 이미 눈치 채고 있는 분위기여서 사실 여부가 주목된다.
김종민은 지난 7월 29일 방송된 KBS '1박2일'에서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누군가에게 문자를 보내는 모습이 의심을 산 바 있다.
당시 김종민은 어머니에게 보낸 문자라고 해명했지만, 차태현이 휴대폰을 빼앗아가자 극도로 흥분한 모습을 보였다.
김종민의 절친 하하는 지난 5월 자신의 트위터에 "종민아, 혹시 지금 만나는 여자 때문에 두근두근 한 거니. 예쁜 사랑하길 바라"는 트위터를 올리기도 했다.
최근 녹화를 마친 MBC '놀러와'에서도 김종민의 열애 의혹이 화제였다.
김종민은 "공개연애는 절대 하지 않겠다"면서도, 은지원이 열애 의혹에 대해 집요하게 질문하자 말을 더듬으며 '그분'을 계속 언급하는 등 교제 중인 여성이 있음을 암시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김종민 ⓒ 엑스포츠뉴스DB, KBS 방송화면]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