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11:23

'클럽 히트' 리차지에너지, 마트·유통망 확대 판매

기사입력 2012.08.07 15:17 / 기사수정 2012.08.07 15:17

이우람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초여름처럼 뜨거워지는 에너지드링크 경쟁 시장에 또 하나의 다크호스가 등장해 주목된다.

그동안 강남 일대의 클럽 및 '젊음의 행진'을 비롯한 술집에서 탄탄한 매니아층을 구축해온 '리차지에너지'가 에너지 음료 시장 공략을 위해 본격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해 판매에 나섰다.

지난 3월에 출시한 에너지 음료 '리차지에너지' (http://rechargeenergy.net) 가 홈플러스익스프레스와 365 등 마트와 편의점에 입점한다.

'리차지에너지'는 그동안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를 해왔었다.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를 직접 만났던 리차지가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어 갤러리아 백화점, 메가마트, 홈플러스 또 최근에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와 홈플러스365 등 700여 개의 마트와 편의점으로 유통망을 점차 넓혀가고 있다.

'리차지에너지'는 아마존의 열정이라 불리는 천연 카페인 '과라나 추출물'과 아미노산의 일종인 '타우린'을 첨가하여 정신집중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며, 사과농축액 첨가로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에너지 음료다.



기존 에너지 드링크제에 비해 열량, 탄수화물, 당류, 나트륨이 더 적게 함유되어 소비자의 건강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칼로리 걱정에 에너지 드링크를 피했던 여성들에게도 환영을 받고 있다. 리차지에너지는 한 캔에 250ml이며 칼로리는 90㎉, 편의점 기준 가격은 1500원으로 적정한 가격을 갖췄다.

또한, 젊은 감성을 고려한 강렬한 패키지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인간의 삶에 있어 피로와 스트레스로부터 새롭게 재충전함으로써 힘과 활력, 건강함, 집중력을 새롭게 찾을 수 있어 인간이 추구하는 삶을 즐길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맛과 기능은 물론이고, 고급스러우면서도 시크한 음료 디자인까지 더해져 클럽이나 파티에서의 필수 음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리차지에너지㈜의 오옥근 대표는 "리차지에너지가 접근성이 높은 편의점과 마트 등에서의 판매 확대로 소비자와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유통망을 확보하고 드라마 협찬, 스포츠 스폰서쉽 등을 통한 활발한 마케팅 활동으로 리차지에너지를 알리는데 주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