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5:49
연예

'나가수2' 카이 방송 소감, "또 하나의 터닝포인트"

기사입력 2012.08.05 20:27 / 기사수정 2012.08.05 20:27

방송연예팀 기자


▲'나가수' 카이 ⓒ MBC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팝페라 가수 카이(KAI,본명 정기열)가 '나가수2'에 합류해 자신이 출연한 첫 방송을 보고 소감을 밝혀 화제다.

5일 방송된 MBC '일밤-나는가수다2' 방송 후 새 가수로 합류한 카이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바비킴 선배님 말씀이 문득 떠오르네요. 제 삶에 또하나의 터닝포인트가 될 좋은 무대였습니다. 언제가 될지 모를 그 무대까지 제 모든 열정을 다할께요. 나는! 팝페라가수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바비킴은 모 스포츠지와의 인터뷰를 통해 '나가수' 출연이 인생의 완벽한 터닝 포인트가 됬다고 밝힌바 있다.

카이는 8월의 새 가수로 등장, 가수 김종서의 곡 '대답 없는 너' 무대를 선보였다. "클래식과 정반대되는 곡을 믹스해 보고 싶었다"는 카이는 독특한 편곡으로 '나가수2' 출연진들을 긴장시켰다.

그는 "오페라 '오페라의 유령'을 콘셉트로 한다. '대답 없는 너'라는 곡이 대답 없는 여인에 대한 갈망이기 때문에 잘 매치된다고 생각해 변신해보려고 한다"고 무대 콘셉트를 설명했다.

턱시도 차림으로 무대에 오른 카이는 중저음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곡을 선보였다. 특히 실제 오페라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웅장한 하모니로 새로운 '대답 없는 너'를 완성시켰지만 하위권으로 선정됐다.

한편, 카이는 여러 콩쿠르에서 입상하며 국내외에 이름을 알린 유망주였으며, 조수미와의 파트너로 큰 주목을 받았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