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3:30
연예

'로필 2012' 이진욱, 김지석 팔베개 동침…'제 3커플' 등극

기사입력 2012.07.25 13:45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tvN 수목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2012'의 이진욱(윤석현 역)과 김지석(신지훈 역)의 화기애애한 텐트 속 '적과의 동침'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스틸 사진은 지난 10회에서 김지석과 정유미(주열매 역) 사이를 이진욱이 폭풍 질투하며 불꽃 튀는 삼각관계를 예고했던 것과 달리 이진욱과 김지석의 다정한 모습이 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지석과 정유미가 데이트를 하고 있는 중에 이진욱은 정유미에게 집에 모든 전기가 나갔다며 빨리 들어오라고 재촉해서 불러들인 뒤 마당에서 야외 취침을 하게 된다.

이진욱은 정유미와 본인용으로 텐트 2개를 준비했는데 예상치 못하게 정유미와 김지석이 같이 돌아오자 자청해서 김지석과 함께 텐트를 쓰게 됐다.

자신의 감정을 숨긴 채 정유미를 대했던 이진욱이 질투심에 불타 김지석을 견제하는 모습은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폭풍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극 중에서는 정유미를 사이에 둔 두 남자간의 묘한 긴장감이 흐르는 장면이지만 실제 촬영 현장은 절친 사이인 이진욱과 김지석 때문에 시종일관 화기애애하게 진행됐다.

또한 이진욱과 김지석은 텐트 안에서 껴안고 자는 모습 및 다정한 팔베개 취침 장면까지 시도하면서 적극적으로 연기에 임해 정유미 및 현장에 있는 제작진들에게 '제 3커플'이라는 애칭을 받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로맨스가 필요해 2012'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CJ E&M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