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6 14:18
연예

'아름다운 그대에게' 민호, 천재 높이뛰기 선수로 변신…싱크로율 100%

기사입력 2012.07.18 08:43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아름다운 그대에게' 민호가 싱크로율 100% '천재 높이뛰기 선수'로 변신했다.

18일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무뚝뚝한 성격을 가진 실력파 높이뛰기 선수 강태준으로 완벽 변신한 민호의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세계선수권대회 주니어 최고기록을 보유한 높이뛰기 선수 강태준으로 첫 선을 보인 셈.

공개된 사진 속 민호는 균형 잡힌 탄탄한 몸과 진지한 눈빛, 완벽한 높이뛰기 포즈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프로 높이뛰기 선수로 착각할 정도의 리얼한 포스"라는 감탄사를 받기도 했다.

특히 민호는 극중 태준을 사실적으로 연기하기 위해 전직 높이뛰기 국가대표 선수인 대한육상경기연맹 김태영 코치에게 강도 높은 강습을 받아왔다. 방송을 통해 여려 차례 출중한 운동신경을 인정받았던 민호였던 만큼 연습은 한결 수월하게 진행됐던 상황. 그는 단기간에 뛰어난 높이뛰기 실력을 갖춰 주변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제작사 측은 "현재 민호는 '아름다운 그대에게' 태준이 되어 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며 "강태준이라는 역할에 푹 빠져 치밀하게 캐릭터 연구를 하며 연기와 높이뛰기 연습을 쉬지 않고 하고 있다. 민호가 만들어낼 강태준 캐릭터가 과연 어떤 모습일지 함께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을 만나기 위해 금녀의 구역인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 온 남장미소녀 구재희(설리 분)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청춘 판타지 로망스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다가오는 8월 안방극장에 첫 선을 보일 전망이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아름다운 그대에게 ' 민호 ⓒ SM C&C]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