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민낯 ⓒ 4HIM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김유진 인턴기자] 배우 박신혜의 청순한 민낯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박신혜는 15일 방송된 KBS 드라마 스페셜 시즌3 '걱정마세요, 귀신입니다'(극본 황다은/연출 이은진)에서 한 순간의 사고로 귀신이 된 상큼발랄 사랑스러운 귀신 '연화' 역을 연기했다.
박신혜는 어느 날 기억을 잃어버린 채 병원에서 깨어난 한 남자 문기(봉태규 분)와 애틋하면서도 신비로운 로맨스를 그려 내면서 대역 없는 5m 수중잠수 장면 역시 직접 소화한 것으로 알려져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촬영스틸사진 속의 박신혜는 메이크업이 거의 없는 민낯임에도 빛나는 미모와 청초한 매력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박신혜의 소속사 관계자는 "박신혜가 참신한 소재와 감성적인 연출의 단막극을 통해 생명력 넘치는 귀신의 사랑스러움에서 후반부의 애틋함까지 폭넓은 감정변화를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 실제 박신혜와 2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반전매력의 귀신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박신혜 민낯'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신혜 민낯까지 청초하네", "박신혜 민낯 정말 예쁘네요", "박신혜 드라마에서 많이 만났으면", "박신혜 민낯 부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