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인턴기자] 그룹 FT 아일랜드가 8월 8일 발매 예정인 일본 8번째 싱글 ‘TOP SECRET’의 티저 영상을 공식 유투브를 통해 공개했다.
타이틀 곡 'TOP SECRET'은 일본 NTV 음악프로그램 '해피 뮤직' 7월 엔딩 테마곡으로 선정돼 앨범 발매 전부터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30초 길이의 티저 영상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FT 아일랜드의 모습을 만날 수 있으며, 블랙과 화이트, 체크와 큐브 무늬가 절묘하게 믹스 매치된 영상이 펑키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이번 앨범에는 'TOP SECRET', 'Beloved', 'Here' 3곡이 수록돼 있으며, 특히 'Beloved'는 FT 아일랜드에서 베이스와 보컬을 맡고 있는 이재진이 작곡에 참여했다고 알려져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FT 아일랜드의 이번 앨범은 음반만 수록된 '일반 음반'과 음반-DVD가 함께 수록된 '한정 음반', '로손 한정 음반'을 비롯해, FT 아일랜드 일본 여름 투어 현장에서만 예약 가능했던 '투어 현장 한정 음반'(2011년 메자마시 라이브 공연 영상 포함)까지 총 4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함께 공개된 4가지 버전의 'TOP SECRET' 음반 자켓 사진에서는 FT 아일랜드 멤버 모두가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FT 아일랜드는 지난 6월 24일 일본 후쿠이를 시작으로 일본 4개 도시(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이)에서 펼쳐진 FT아일랜드 역 공연을 통해 6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