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3:52
연예

이효리, '쇼미더머니' 무대에 선다…스케줄 조정 中 등장 '임박'

기사입력 2012.07.06 17:51 / 기사수정 2012.07.06 18:20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인턴기자] 가수 이효리가 Mnet '쇼미더머니'에 출연한다

6일 Mnet에 따르면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에 출연 호기심을 공개적으로 밝혔던 이효리와 현재 스케줄을 협의 중인 단계로, 그는 조만간 '쇼미더머니' 녹화를 가질 예정이라 전했다.

앞서 이효리는 지난 6월 23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난 아직 힙합이 좋은가봐. 쇼미더머니 재밌다"며 "저도 혹시 필요하면 불러주세요~ 일통님과 무대해보고 싶어요"라는 글을 남겼고, 이에 Mnet 신형관 국장은 "앗! 참여해 주신다면 채널의 영광입니다"라는 답글을 남겨 화제를 모았었다.

현재 '쇼미더머니'는 방송되고 있는 스케줄보다 2~3주 이전에 녹화가 이뤄지고 있는 것에 비춰본다면, 이효리가 출연하는 방송분은 5, 6회 정도에 나올 것으로 보인다. 오는 6일 금요일 밤 11시 방송하는 '쇼미더머니'는 방송 3주차로 8명 최강 래퍼와 신예 래퍼들의 첫번째 공연을 방송 중에 있다.

Mnet 신형관 국장은 "처음 이효리가 트위터를 통해 프로그램 출연 의사를 밝혔을 때, 기쁜 마음에 당황해 '혹시 이효리를 사칭한 팬이 아닐까' 의심했었다. 확인해보니 해당 아이디의 팔로워 숫자가 46만명이더라. 그래서 이효리 본인이라 확신했고, 그날 저녁 바로 출연에 대해 논의했다"고 당시 상황을 전하며 "이효리씨가 트위터를 통해 출연 의사를 밝히기는 했지만, 쉽지는 않았을 텐데 이렇게 선뜻 응해줘서 놀라웠다. 이번 이효리의 출연으로 많은 분들에게 힙합이라는 음악이 또 많이 알려지는 계기가 되는 거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과연 이효리가 래퍼들과 꾸미는 힙합 무대는 어떤 공연이 될 지, 팬들의 기대가 크다.

한편, 높은 기대 속에 지난 6월 30일 2회 방송을 통해 래퍼들의 첫 번째 서바이벌 무대가 방송됐다.

임지연 인턴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이효리와 '쇼미더머니'의 경연팀 가리온 ⓒ 엑스포츠뉴스DB]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