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22:30
연예

망고식스 영업 중단 이유? 김수로 "내 이름에 걸맞게 재오픈"

기사입력 2012.07.03 14:13 / 기사수정 2012.07.03 14:14

온라인뉴스팀 기자


▲망고식스 영업중단 김수로 ⓒ 망고식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배우 김수로가 최근 자신이 인수한 카페의 영업을 돌연 중단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현재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 제작협찬을 해 인기를 끌고 있던 망고식스 압구정점이  "내부공사 관계로 불가피하게 영업중단을 하게 되었으며 김수로 이름에 걸 맞는 매장을 위해 약 10일 이후 새로운 매장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라는 안내문이 붙어있어 궁금증을 만들어 냈다.

이에 대해 망고식스 본사의 장기석 이사는 " 망고식스 압구정점은 1호점으로써 모든 가맹점으로 파견되는 직원(바리스타)들의 실습 교육장이자 망고식스를 대표하는 매장으로 자리매김 돼왔다. 

그러나, 최근 들어 서비스와 메뉴 조리, 인테리어, 위생 등에 적잖은 문제가 노출돼 고민하고 있었다"라면서 "김수로 사장이 인수한 뒤 이 같은 상황을 파악하고는 직접 칼을 뽑아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본사에서 문제를 인식하고 있었으며 대책 마련을 위한 과감한 투자라고 생각해 손해를 감수하더라도 영업중단이라는 초강수에 동의했다"고도 전했다.

한편, 김수로가 운영하는 망고식스 압구정점은 7월10일 재오픈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