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정열 김윤주 열애 ⓒ 김윤주 미니홈피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권정열 김윤주 열애 소식이 화제다. 어쿠스틱 듀오 십센치의 권정열과 옥상달빛의 김윤주가 열애 중으로 보도된 것.
23일 한 매체는 권정열 김윤주의 열애 소식을 단독 보도 했다.
보도에 따르면 권정열과 김윤주는 평소 친분이 두터운 가운데 최근 자연스럽게 연인관계로 발전, 현재까지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홍대 인근에서 당당히 공개 데이트를 즐기는등, 권정열과 김윤주의 열애 사실은 관계자 사이에서는 파다하게 알려진 상태라고 한다.
권정열과 김윤주는, 십센치와 옥상달빛이 지난 2011년 한 라디오 프로그램의 게스트로 출연한 이래 여러 차례 합동 공연을 하는 등 음악적은 활동을 함께 하는 가운데 서로에게 호감을 느껴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10년 12월에도 김윤주는 자신의 미니홈피에 십센티와 외부에서 만남을 가진 뒤 콜택시를 부르고 있는 상황을 담은 사진을 게재한 바 있으며, 최근 올린 게시물이나 사진 등에서도 남녀 관계를 암시하는 듯한 내용이 눈에 띈다.
권정열은 연세대학교에서 교육학을 전공하고 2004년 펑크밴드 해령으로 음악 활동을 시작했으며, 이후 윤철종과 십센치를 결성했다.
김윤주는 동아방송예술대학 영상음악 작곡가를 졸업했으며, 같은 학교에 다니던 박세진과 함께 옥상달빛을 결성해 활동 중이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