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8:28
연예

이영현 방구석 라이브, "소름끼쳐…역시 이영현" 화제

기사입력 2012.06.14 14:27 / 기사수정 2012.06.14 14:27

임지연 기자


▲ 이영현 방구석 라이브 ⓒ 룬컴

[엑스포츠뉴스=임지연 인턴기자] '명품보이스' 가수 이영현의 '방구석 라이브' 영상이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에 이영현 '방구석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은 이영현이 자신의 솔로 정규1집 타이틀곡 '시간은'을 라이브로 부르는 모습이 담겨있어 음악팬들의 눈길을 끈다.

영상 속 이영현은 작업실로 보이는 방에서 건반 반주에 맞춰 '시간은'을 부르고 있으며, 마이크가 없음에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짧은 분량의 영상임에도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음반으로 듣는 것과는 또다른 라이브의 매력을 보여주며 네티즌들의 폭풍클릭을 부르고 있는 것이다.

이영현 방구석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이영현!", "와우 소름끼치네요! 역시 이영현", "이영현 방구석 라이브 좋네요. 역시 실력파", "나가수의 감동이 느껴지는 듯", "방구석 라이브가 저 정도라니", "영혼을 울리는 목소리의 소유자", "라이브로 들으니 더 좋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5일 첫 솔로정규 앨범 를 발표한 이영현은 타이틀곡 '시간은'으로 각종 라이브음악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임지연 인턴기자 jylim@xportsnews.com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