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8:21
연예

[E매거진] 외국에서도 빛나는 ★의 자태

기사입력 2012.06.19 09:39 / 기사수정 2012.06.19 09:39

방송연예팀 기자

[E매거진] 배우들이 빛나는 순간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나타나는 것이 정답일까. 

어디서든 빛나는 스타들이지만, 한 폭의 그림과 같은 외국을 배경으로 더욱 빛나는 스타들이 있다.



배우 김수현(24)이 프랑스 한류 매거진 'K팝 라이프 매거진' 5/6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김수현이 표지를 장식한 'K팝 라이프 매거진'은 K팝을 비롯해 영화, 드라마, 라이프 스타일 등 한국의 대중문화를 알리는 잡지로 유럽 전역에 배포되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K팝 라이프 매거진'은 김수현을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차세대 한류스타로 소개했다. 또한, 김수현이 출연한 작품들을 열거하고 인기 요인을 짚어보는 등 김수현에 대해 비중 있게 다뤘다"고 말했다.

또한 "'K팝 라이프 매거진' 잡지 관계자는 "K팝 가수들이 대거 출연했던 드라마 '드림하이'가 인기를 끌면서 김수현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졌다" 며 "가수가 아닌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인기 아이돌 그룹에 견줄 만큼 주목 받고 있어 유럽에서도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김수현은 최근 한국관광공사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돼 활동중이며,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준비 중이다.



올 상반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모두 사로잡은 '첫사랑의 아이콘' 한가인이 크로아티아를 배경으로 고혹적인 모습을 뽐냈다. 올해 영화 '건축학개론'과 드라마 '해를 품은 달'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한가인이 '바자' 6월호를 통해 크로아티아의 고혹적인 도시 두브로브니크에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 것.

한가인은 제일모직의 헬무트 랭(Helmut Lang by Bleecker)과 까르띠에(Cartier)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스타일과 표정이 생생하게 살아 있는 화보를 선보였다.




특히 한가인이 찾은 도시, 두브로브니크는 예로부터 '아드리아 해의 진주'라 불리며 유럽인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곳이다. 이번 화보에서도 그 절경과 아름다움이 잘 드러내 보였다.




배우 손예진은 몰디브 화보를 통해 아름다움을 발산했다.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배우 손예진이 몰디브 해변을 배경으로 관능적인 여신의 자태를 뽐낸 화보를 공개했다.

몰디브 화보에서 손예진은 심플한 톱에 쇼트팬츠를 입고 아무렇게나 머리를 질끈 올려 묶은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 손예진은 화보에서 몰디브에 어울리는 이국적인 패턴의 실크 드레스에 가느다란 체인 목걸이를 매치해 정열적인 열대의 분위기를 풍겼고, 순수한 느낌을 더욱 부각시켜주는 아이렛 소재의 화이트 원피스도 자연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손예진의 매력을 완성시켰다.

[글] 조윤미 기자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조윤미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