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임지연 인턴기자] 영화 '아부의 왕'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4일 아부계의 전설 혀고수(성동일 분)와 아부계의 새싹 동식(송새벽분)이 인생역전 마법의 화술 아부를 무기로 대한민국을 웃길 '혀' 특급 프로젝트 '아부의 왕'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돼 네티즌들의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KBS 개그콘서트의 유행코너 '네가지'를 패러디 하여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돈도 없고, 인기도 없고, 융통성까지 없는 순수남 동식이 '혀'고수를 찾아가 아부의 비법을 전수받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또한 '아부, 가장 기본 적으로 주고받는 거야. 주되 가장 은밀하게 주는 거야' 라는 아부에 대한 새로운 관점과 '은은한 미소', '끄덕끄덕'의 긍정의 표시와 복식호흡을 동반한 우렁찬 동의의감탄사 '아~'등 입만 열었다 하면 지갑이 술술 열리는 '혀'고수의 아부 비법 3단계가 공개 되어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마지막 에필로그에서 냉장고에 들어간 '혀'고수가 미니어쳐로 분해 '이제부터 자존심은 냉장고에 넣고 와~라는 멘트는 영화 속 웃음 빵빵 터지는 코미디를 기대케 한다.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아 재미있을것 같아요~ 굽신굽신~~" (like****), "ㅋㅋㅋ 성동일 '혀드립' 완전 기대중!!" (imra****), "암요그럼요 당연하죠~~~ 암요그럼요 당연하죠~ '아오볼매'!" (dame****)등의 반응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스승과 제자로 만난 성동일과 송새벽의 초특급 코믹 빅매치와 김성령, 고창석, 이병준, 한채아 등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화려한 연기 앙상블, '아부'라는 소재를 바탕으로 펼쳐지는 재치 넘치는 스토리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영화 '아부의 왕'은 6월 21일 개봉,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임지연 인턴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영화 '아부의 왕' 포스터 ⓒ 롯데엔터테인먼트]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