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1:06
연예

김준수 아시아 투어 스타트, 'XIA 돌풍 이어간다'

기사입력 2012.05.24 12:10 / 기사수정 2012.05.24 12:10



[엑스포츠뉴스=김유진 인턴기자] 가수 'XIA'  김준수가 아시아 투어를 시작하면서 그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첫 솔로 콘서트 '시아 첫 번째 아시아 투어 인 서울(XIA 1st Asia Tour in Seoul)'을 성공리에 마친 김준수는 본격적으로 두 달간 펼쳐 질 투어의 행보를 시작한다.

처음 시작은 태국 방콕으로, 27일 방콕 로얄 시암파라곤에서 4천 석의 규모로 진행되며 서울 콘서트에서 '독보적인' 찬사를 받은 무대를 그대로 옮겨 팬들에게 황홀한 90분을 선사할 예정이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태국 공연의 티켓 1차 분이 10분 만에 매진 됐다. 또한 파격적인 뮤직비디오로 현지 반응이 뜨겁고 서울 콘서트의 성공적인 마무리로 아시아 전 지역에서 XIA의 공연을 유치 하고자 하는 의지가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아시아 투어는 아이돌 진화의 올바른 예를 보여준 김준수의 독보적인 가창력을 올 라이브로 들을 수 있고, 미국 유명 안무가 제리 슬로터(Jeri Slaughter)의 작품인 타이틀곡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 '노 게인(No gain)' 등의 파격적인 안무와 퍼포먼스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공연장을 찾는 팬들에게 큰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김준수는 최근 근황과 앨범을 직접 제작하면서 가진 소회와 에피소드를 진솔한 토크로 털어 놓을 예정이다.

한층 파격적인 퍼포먼스와 감성 발라드로 무장한 김준수의 아시아 투어는 27일 태국을 시작으로 6월 16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등 7개 도시에서 열린다.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