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8:20
연예

'넝굴당'표 '건축학개론'에 차태현 김남주 첫 사랑으로 깜짝출연

기사입력 2012.05.20 20:45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임수진 기자] 차태현이 김남주의 첫 사랑 차태봉으로 넝굴당에 깜짝 출연했다.

20일 방송된 KBS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는 임신 사실을 알게 된 윤희(김남주 분)와 귀남(유준상 분)부부가 산부인과를 찾다 윤희의 첫 사랑과 마주치는 내용이 방송됐다.

산부인과에서 검진을 받고 귀남과 함께 병원을 나서던 윤희는 익숙한 옆모습의 남자를 발견했다. 그 남자는 윤희를 마주치고 그 자리에서 멈춰 섰다.

멈춰선 남자는 윤희의 이름을 부르며 윤희를 불러 세웠다. 뒤돌아서 그 남자의 얼굴을 본 윤희는 깜짝 놀랐다. 바로 자신의 첫 사랑 차태봉 이었다.

윤희의 첫 사랑 차태봉으로 등장한 차태현은 말 한마디 할 때마다 윤희를 곤경에 빠뜨렸다. 옆에 있던 남편 귀남은 차태현을 향해 "그 쪽 혈액형이 B형이냐"고 물었고 차태현은 "어떻게 아셨느냐"며 "나 트리플 B형이다"라고 답했다.

그 얘길 듣자마자 귀남의 표정이 조금씩 일그러졌다. 그러자 차태현은 윤희를 향해 "너 그럼 우리 예전 사이를 남편한테 다 말한 거냐"고 하며 신나게 과거 연인이었던 윤희와의 일들을 속사포처럼 풀어놓기 시작했다.

윤희에게 "나랑 술 마시다가도 과외하러 가던 너, 또 그렇게 과외해서 번 돈으로 나한테 반바지 사주던 네가 그리웠다"고 말해 윤희를 당황시켰다.

윤희의 첫 사랑인 차태봉 으로 완벽 변신한 차태현의 모습을 보고 시청자들은 "역시 차태현이다", "전람회 노래를 들으니 '건축학 개론' 같다"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차태현의 깜짝 출연에 큰 관심을 모았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차태현, 김남주ⓒ KBS 방송화면 캡처]








방송연예팀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