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14:20
연예

공유 극장 사진 화제 "공유랑 손잡고 있는 저 여자는 누구?"

기사입력 2012.05.17 21:44 / 기사수정 2012.05.17 21:44

방송연예팀 기자

공유극장
공유극장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최근 한 인터넷 게시판에 올라온 한 장의 사진 때문에 전국의 여심이 흔들리고 있다.

화제가 된 사진에는 배우 공유(본명 공지철)가 어두운 극장에서 한 여성과 다정하게 손을 잡고 있다.

둘 사이에 묘한 기류가 흐르는 것 같은 눈빛과 수줍게 마주 잡은 손이 마치 두 사람이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처럼 보인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의 "설마 진짜 연인은 아니겠지" "새 드라마 찍는다던데 그 장면의 한 장면인가요?" "왠지 내가 다 설레는 사진이다" "사진 속 여자 왠지 낯이 익은데… 누구지?"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실 이 사진은 한 회사가 새로 런칭한 광고의 한 장면이다. 맞선을 본 두 남녀가 극장에서 수줍게 사랑을 키워가는 내용을 통해 삼성화재가 일상까지 든든하게 책임진다는 것을 강조한 광고다. 광고란 것을 배제하고 보면, 마치 첫사랑 영화에 나올 것처럼 설레고 풋풋한 장면으로 가득하다.

또 사진만큼이나 큰 화제를 몰고 온 공유의 상대역의 정체는 미국과 한국을 오가며 모델활동을 하고 있는 글로벌 모델 스테파니 리이다.


시원한 미소가 매력적인 스테파니 리는 유명 브랜드의 모델로 현재 활동 중이며, 최근 화장품 브랜드의 전속모델로 발탁되며 주가를 올리고 있다. 삼성화재의 모델인 공유 역시, 각종 CF 섭렵한 것은 물론, 아주 오랜만에 브라운관을 통해 팬들과 만날 준비를 하며 '공유'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 두 스타의 수줍은 사랑이야기가 담긴 광고는 현재 삼성화재의 요일별 광고 중 '목요일' 편에 담겨있으며, 매주 목요일에 TV CF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 공유·스테파니 리 ⓒ 삼성화재 제공]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