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0:50
연예

장동건 아빠미소, 김수로 조카 앞에서 '흐뭇한 얼굴'

기사입력 2012.05.15 11:23 / 기사수정 2012.05.15 14:02

방송연예팀 기자


▲장동건 아빠미소 ⓒ 화앤담픽처스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배우 장동건이 아빠미소를 선보였다.

 지난 4월 28일 서울 강남에서 진행된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 촬영 도중, 김수로의 조카가 촬영장에 깜짝 방문했다.

김수로는 자신을 응원하기 위해 촬영장을 방문한 조카를 목격한 후 한달음에 달려가 '폭풍 포옹'으로 맞이했다. 김수로와 함께 촬영하던 장동건과 이종혁은 조카를 안은 채 남다른 행복감을 드러내는 김수로에게 다가가 '아빠 미소'를 보이며 분위기에 동참했다.

호탕한 웃음소리와 함께 싱글벙글 웃음을 지어 보이는 김수로와 장동건, 이종혁의 모습에 촬영장이 훈훈해졌다는 후문이다.



▲신사의 품격 ⓒ 화앤담픽처스

이에 제작사 측은 "장동건과 김수로, 이종혁 등 '신사의 품격'의 남자 배우들은 극중에서뿐만 아니라 촬영장에서도 '꽃 중년'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며 "조카를 보면서 환한 미소를 짓는 김수로와 장동건, 이종혁으로 인해 촬영장 분위기가 훈훈함 그 자체였다. 드라마 속에서도 다양한 변신들로 훈훈함을 안겨줄 세 사람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꽃 중년 4인의 색다른 로맨스가 예고된 '신사의 품격'은 26일 SBS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