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5:33
연예

김유정, 청소년 명예 홍보대사 위촉…'꿈 지킴이' 변신

기사입력 2012.05.02 08:59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아역배우 김유정이 청소년들의 꿈 지킴이로 나선다.

김유정은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여성가족부에서 선정하는 '2012 청소년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 대한민국 청소년들의 대표 얼굴로 활동하게 됐다.

김유정은 '청소년이 행복한 세상 함께 만들어요'라는 주제와 '꿈을 키우는 청소년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이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청소년의 달 기념식'에서 '청소년 홍보대사'로 위촉 받게 됐다.

동시에 앞으로 1년간, 여성가족부에서 진행하는 청소년을 위한 정책과 노력을 알리기 위해 홍보포스터 모델, 영상물 출연, 가두캠페인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여성가족부 관계자는 "김유정 양은 그동안 브라운관과 스크린 등 다방면에서 꾸준한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을 포함 국민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형성하고 있는 것은 물론, 항상 밝은 면모를 선보이고 있어 또래 청소년들에게 귀감이 될 것으로 여겨져 이번 홍보 대사로 선정하게 됐다"고 선정 이유를 밝히기도 해 이번 홍보대사 위촉이 더욱 눈길을 모은다.

한편, 김유정은 2일 오후 2시 '백범 김구 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진행되는 '청소년의 달 기념식'에서 배우 이민호와 함께 2012년 '청소년 홍보대사'로 위촉, 홍보대사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사진 = 김유정 ⓒ sidusHQ]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