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가수 변진섭의 데뷔 25주년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의 첫 번째 게스트로 개그맨 변기수가 출연해 화제다.
변진섭은 오는 5월 6일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2012 전국투어 콘서트 '변변치않은 콘서트'를 진행한다.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릴 2012 변진섭 전국투어 '변변치않은 콘서트'에 출연할 첫 번째 게스트로 변기수가 선정됐다.
특히 SBS 러브FM(103.5MHz) '희망사항 변진섭입니다'를 진행하면서 이문세, 신효범, 박완규, 바비킴, 염정아 등의 게스트가 출연해 변진섭의 폭넓은 인맥은 이미 널리 알려진바.
변진섭 콘서트에 게스트로 변기수가 나온다는 소식에 두 스타의 의외의 친분과 '변변치 않은'이란 타이틀이 주는 심상치 않은 공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콘서트 제작사 PS엔터테인먼트 최민선 대표는 "이번 콘서트에서 변진섭은 단순히 노래를 부르는 기존의 콘서트가 아닌 하나의 작품이 될 콘서트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회의에 참여하며,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며 "바쁜 스케줄에 시간을 쪼개가며 연습을 해도 오랜만에 팬들에게 색다른 공연을 보여줄 생각에 즐거워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변진섭의 '변변치않은 콘서트'는 5월 6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대전, 고양, 부천, 성남, 제주, 김해, 창원, 전주, 청주, 춘천, 안양, 등을 돌며 전국 투어의 대장정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사진 = 변진섭, 변기수 ⓒ PS엔터테인먼트]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