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가수 변진섭이 데뷔 25주년을 맞아 전국투어 콘서트를 연다.
변진섭은 오는 5월 6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데뷔 25주년 기념 전국 투어콘서트 '변진섭의 변변치않은 콘서트'의 포문을 연다.
기존의 수많은 히트곡은 물론 'FT 아일랜드', 이소라, MBC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김혜리 등이 리메이크 해서 화제가 된 '새들처럼', '너에게로 또다시' 등의 히트곡 역시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에서 변진섭은 기존의 정적인 이미지를 탈피하여 노래, 댄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퍼포먼스와 극적인 장치를 통해 8090세대들이 겪었던 시대적 상황과, 다가올 미래에 대한 희망적 메시지가 담긴 역동적인 공연을 연출할 예정이며, 5월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6월 대구, 부산 등 전국 투어의 대장정을 시작한다.
제작사 PS엔터테인먼트는 "관객들이 변진섭의 공연을 보며 과거를 추억할 뿐만 아니라 그의 음악을 통해 치유 받고, 희망찬 발걸음으로 공연장을 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변진섭은 현재 SBS 러브FM(103.5MHz) '희망사항 변진섭입니다'를 진행하면서 차분한 목소리와 게릴라식 게스트 초대로 청취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사진 = 변진섭 ⓒ PS엔터테인먼트]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