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2:35
연예

씨스타, 팜므파탈의 치명적 매력으로 컴백···신곡 '나 혼자' 공개

기사입력 2012.04.12 08:48 / 기사수정 2012.04.12 08:56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씨스타가 첫 번째 미니앨범 [Alone]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나혼자'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씨스타의 첫 번째 미니앨범은 용감한 형제, 이단옆차기, Rovin 등 한국 대중음악계의 테이스트 메이커라 불리는 막강한 프로듀서진이 포진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인 '나혼자'는 명실상부한 가요계의 흥행사 '용감한 형제'가 씨스타를 위해 새로운 시도를 한 곡으로, 몽환적이며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또한 곡의 컨셉을 극대화 하기위해 원색의 강렬함과 치명적인 섹시미로 중무장한 씨스타는 자신감 넘치는 관능과 열정을 여과 없이 드러낼 예정이다.

12일 공개된 씨스타의 뮤직비디오는 손담비 '미쳤어', 애프터스쿨의 '뱅', DJ DOC '나 이런 사람이야' 등을 작업한 감독 주희선의 연출로 제작됐으며, 라스베가스를 비롯 국내 외를 넘나드는 로케이션 등으로 역대 뮤직비디오 중 가장 큰 스케일을 자랑한다.

라스베가스의 화려한 밤을 배경으로 씨스타 멤버들의 반짝거리는 매력은 원색의 배경과 웅장한 세트 속에서 더욱 빛을 발하며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미로 보는 재미를 충족시킬 것이다.

한편, 씨스타는 오늘 4월 12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 41개국으로 동시 생중계되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돌입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씨스타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