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2:02
게임

그라비티, 5일부터 '드래곤사가' Free CBT 시작

기사입력 2012.04.05 18:03 / 기사수정 2012.04.05 18:18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그라비티는 캐주얼 액션 RPG '드래곤사가'의 자유 비공개 테스트(Free CBT)를 5일 오후 2시부터 시작했다.

그라비티 게임포털 지앤조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CBT는 오늘부터 8일까지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그 중 7일은 24시간 테스트가 실시된다.

'드래곤사가'는 귀여운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배경 속에서 빠르고 화려한 콤보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액션 RPG로 직업별 캐릭터의 다양한 액션 모션, 콤보와 스킬 조합을 통해 차별화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유저 취향에 따라 다양한 대전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히든맵, 카오스맵, 미션맵, 던전 등 특색 있는 사냥터 구성과 상하좌우, 깊이 개념을 도입한 입체적 공간 구현으로 재미를 더했다. 현재 유럽, 북미, 일본, 중국, 태국, 베트남 등 해외 11개 지역에서 정식 서비스되고 있어 탄탄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는 것도 강점이다.

한편, '드래곤사가’는 공식 홈페이지 외에 미투데이를 오픈해 CBT 참가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드래곤사가'는 Free CBT를 기념해 3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래곤사가'를 플레이하고 공식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후기' 말머리를 달아 리뷰를 등록하면 10명을 추첨해 아이패드2를 증정하며, 10레벨을 달성하면 자신이 선택한 그라비티 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도 함께 지급한다. 이외에도 20레벨 또는 30레벨을 달성한 테스터에게는 공개 서비스(OBT) 때 사용할 수 있는 특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정섭 그라비티 사업1팀장은 "'드래곤사가'는 귀여운 캐릭터성과 화끈한 액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액션 게임으로 이번 테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니 높은 참여율을 기대한다"며,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을 깊이 있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테스트 환경을 마련하는데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드래곤사가 ⓒ 그라비티]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