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7:19
연예

박하선, 지하커플 후기 공개 "결혼해서 아들, 딸 낳고 행복할 것"

기사입력 2012.04.02 19:45 / 기사수정 2012.04.02 19:45

방송연예팀 기자


▲ 박하선, 지하커플 후기 공개 ⓒ 디시인사이드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양진영 기자] 박하선이 지하커플 후기를 공개했다.

배우 박하선은 지난 3월 31일 온라인 커뮤니티 포털 사이트 디시인사이드에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이하 '하이킥 3')을 마친 아쉬움과 함께 지하 커플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특히 박하선은 극중 파트너였던 서지석을 언급하며 "윤선생님과 하선이는 더 이상의 망설임 없이 결혼해서 행복하게 알콩달콩 깨 볶으며 더 달달하게 지석이 닮은 아들, 하선이 닮은 딸 낳고 열심히 잘 살았답니다. 그렇게 오래오래 영원히 행복하게 잘 살 거에요"라고 지하커플 후기를 전했다.

또한 '하이킥 3'에 대해 "치열하게 후회 없이 했다"며 "지난 6개월 동안 함께 웃고 울어주시고 따끔한 애정 어린 충고도 해주셔서 감사해요. 다 잊고, 삶은 계속 되는 거니까 열심히 살아보아요. 애정합니다 여러분! 언젠가 그리울 때 한번 씩 뿌잉뿌잉"이라고 소감을 밝히며 시청자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랬다.

박하선 지하커플 후기에 누리꾼들은 "정말 바라던 결말이다", "지하커플 못 잊을 거 같다", "일일시트콤 매일같이 촬영하느라 정말 수고하셨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양진영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