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더나인 코리아는 신작 웹게임의 국내 서비스명을 'Z9온라인(지나인온라인)'으로 확정하고 BI와 대표 이미지를 공개했다.
'Z9온라인'은 중국의 유디해피닷컴이 개발한 웹게임으로 중국의 고전 '봉신연의'를 기반으로 다양한 환수와 신선들의 전쟁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한국 서비스명으로 확정된 'Z9온라인'은 알파벳의 마지막 철자인 Z와 꽉 채워진 풍성함을 의미하는 숫자 9를 합한 것으로 최고의 퀄리티와 풍성한 콘텐츠로 웹게임의 종결자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Z9온라인'은 단계별로 특성과 능력치가 다른 6가지의 무장들을 선택해 각종 진법을 이용한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 있고, 출정맵의 마지막 단계에서는 군단전을 통해 레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보물상자를 두고 다른 성주들과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연무장과 총 150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관문 돌파에 성공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취성대 및 채광을 통해 보상을 획득하는 동광전 등 다양한 재미요소가 갖춰져 있다.
더나인 코리아 박순우 대표는 "'Z9온라인'은 최근 국내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중국 고전 기반 웹게임들 중 가장 빼어난 그래픽 퀄리티와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지니고 있다고 확신한다"며 "풍성한 재미를 선사하게 될 'Z9온라인'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Z9온라인'은 지난 주 극소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익스클루시브 테스트(Exclusive Test)'를 진행해 안정성을 테스트하는 등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Z9온라인 BI ⓒ 더나인 코리아]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