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0:41
연예

'레이디제인-사이먼디', 함께 출연한 '뮤직비디오' 전격 공개

기사입력 2012.04.02 09:56 / 기사수정 2012.04.02 10:45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가수 레이디 제인의 새 디지털 싱글 '여섯시 반'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어 화제다.

2일 자정, 유투브 및 각종 동영상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공개된 '여섯시 반'의 뮤직비디오는 레이디 제인과 사이먼 디가 함께 한 이번 새 노래 작업 과정을 담고 있으며, 달콤 쌉싸래한 음악과 잘 어울리는 흑백의 감각적인 영상이 네티즌들 및 팬 심을 흔들고 있다.

지난 29일 공개 후 네티즌들 사이에 큰 화제를 몰고 왔던 티저 영상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풀 버전은 '이별 연습' 중인 사이먼 디와 레이디 제인의 심각한 표정들, 진지한 작업 과정뿐만 아니라 감출 수 없는 두 커플의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담겨져 있어 이들을 응원하는 많은 팬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사고 있다.

또한 뮤직 비디오 중간 중간 환하게 웃는 레이디 제인과 사이먼 디의 모습은 음악적으로도 더욱 가까워진 이들의 모습을 엿보게 하며 이를 본 네티즌들 역시 "왠지 점점 닮아가는 듯~ 보기 좋아요!" "완전 사랑스러운 커플! 노래도 사랑도 대박 나세요!"등의 뜨거운 반응들을 나타냈다.

특히 '여섯시 반'의 뮤직비디오는 공개되자마자 유투브의 아시아 유저들을 통해 빠르게 전파되는 기염을 토해내 이번 레이디 제인의 새 노래가 국내는 물론 해외의 많은 음악 팬들에게도 사랑 받을 수 있는 세련된 노래임을 증명해 내는 것은 물론, 새로운 한류 아티스트 대열 합류까지 예견하게 만들었다.

이에 레이디 제인의 소속사 한 관계자는 "독특한 인트로와 사이먼디의 리듬감이 돋보이는 랩, 레이디 제인의 상큼하면서도 애절한 보이스가 아직 쌀쌀한 날씨와 잘 어울려 듣는 분들께 그 감정이 더욱 잘 전달되는 것 같다"며 국내외 많은 팬들의 사랑에 감사 인사를 함께 전했다.

한편, 레이디 제인과 사이먼 디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가득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행복하게 하는 '여섯시 반'의 뮤직비디오 풀 버전은 유투브 및 각종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사이먼 디-레이디 제인 ⓒ 레이디 제인 '여섯시 반' 뮤직비디오 캡처]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