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해를 품은달' 아역 배우 여진구가 QTV의 'I'm Real 여진구 in Italy'의 시청률도 품었다.
시청률 조사기관인 AGB닐슨 미디어 리서치에 따르면 QTV 'I'm Real 여진구 in Italy(3부작)'은 전국 여성 10~49세 기준, 누적시청률 3.9%를 기록하는 쾌거를 올렸다. 여성 10대는 4.5%, 여성 20대는 4.6%에 대해 여진구에 대한 여성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볼 수 있었다.
또한, 3월 8일부터 3주간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 본방송은 전국 여성 10~39세 기준, 케이블채널 중 동 시간대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시청자들은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3편 모두 본방 사수했다.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모르게 푹 빠졌다", "앞으로 이 방송을 못본다는 생각에 잠을 청할 수 없다", "즐겁고 유쾌한 여진구의 모습에 보는 나까지 즐거워졌다. 이탈리아에 가면 여진구가 가장 먼저 생각날 것 같다"며 프로그램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표했다.
QTV의 'I'm Real 여진구 in Italy'는 이탈리아 여행을 통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열여섯 살 소년 여진구의 유쾌 발랄한 모습을 생생하게 담은 3부작 프로그램으로, 지난 22일 종영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여진구 ⓒ QTV]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