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큐브 신인그룹 비투비가 데뷔 타이틀곡의 일부를 전격 공개했다.
비투비는 20일 오후 2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21일에 공개 예정인 데뷔 타이틀곡 중 '비밀(INSAN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19일에 공개된 발라드 버전과는 다르게 비트감 넘치는 댄스 버전으로 21일에 공개 예정인 디지털 앨범의 형태는 이 두 곡의 더블 타이틀로 발매된다.
공개된 '비밀(INSANE)'의 티저 영상은 비투비의 일곱 멤버의 눈물연기와 절규, 그리고 감성적인 터치로 이뤄져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비투비의 데뷔 타이틀곡은 신인으로써는 이례적인 더블타이틀의 구성으로 '비밀(INSANE)'과 '이매진(IMAGINE)' 이 동일선상의 스토리에서 각기 다른 장르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인의 데뷔 앨범에서 댄스와 더블타이틀을 선보임으로써 이들의 다양한 음악적인 역량을 충분히 내보이는 전략을 구사하겠다는 것으로 풀이된다.
한편, 비투비는 21일 유튜브 월드와이드 생중계를 겸하는 첫 프리미엄 런칭 쇼와 데뷔 타이틀 공개를 시작으로 첫 활동에 돌입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비투비 티저 이미지 ⓒ 큐브엔터테인먼트]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