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1:57
연예

'그대를 사랑합니다' 이순재-정영숙, 아름다운 '황혼' 러브스토리 눈길

기사입력 2012.03.20 09:34 / 기사수정 2012.03.20 10:18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SBS PLUS 새 월화미니시리즈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배우 이순재와 정영숙이 로맨스를 펼치며 안방극장에 달달함을 선사한다.

오는 4월 16일 밤 9시 첫 방송 예정인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이순재와 정영숙이 첫 연애를 시작하듯 풋풋함 가득한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극중 이순재는 주민등록증이 없어 기초 생활 수급 대상자가 되지 못한 정영숙을 위해 주민 센터에 함께 찾아간 가운데 이름이 없어 주민등록증을 만들지 못한다는 주민 센터 직원에게 버럭 화를 내는 모습을 보인다.

특히 이날 이순재와 정영숙은 서로를 배려하며 살갑게 챙기는 모습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는 후문.

'그대를 사랑합니다' 관계자는 "이순재 선생님과 정영숙 선생님은 현장을 압도할 만한 명연기를 보여주며 드라마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주고 있다. 두 분이 그려내는 만석과 송씨의 사랑이야기는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마저 설레게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신예 배우들의 환상적인 신-구조화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PLUS 새 월화미니시리즈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황혼기에 접어든 네 남녀의 가슴 따뜻한 사랑이야기와 봄나물처럼 상큼한 젊은이들의 러브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4월 16일 밤 9시 첫 방송 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순재-정영숙 ⓒ 와이트리미디어]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