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4:49
연예

'넝쿨째 굴러온 당신' 김원준, 12년 전 미발표곡 극중 '첫 공개'

기사입력 2012.03.18 13:25 / 기사수정 2012.03.18 15:05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가수 김원준이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12년 전 미발표곡 'Crazy'를 전격 공개한다.

김원준은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90년대 반짝 인기가수 '순정 허세남' 윤빈 역을 맡아 임팩트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18일 방송될 8회분에서 윤빈이 라디오 DJ로부터 '추억의 90년대 스타'로 거론되면서 윤빈의 히트곡 'Crazy'가 등장한다.

극중에서 첫 선을 보일 윤빈의 노래 'Crazy'는 김원준이 2000년도에 작사·작곡·편곡까지 해놨던 곡으로 김원준과 함께 가수 박미경이 피처링했다.

무엇보다 김원준은 'Crazy' 음원을 무료로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선물해 훈훈케했다. 얼마 전 소속사대표인 김현철에게 라디오 DJ로 깜짝 출연해 줄 것을 부탁해 김현철이 무보수 출연을 감행한 데 이어 김원준 또한 본인의 재능까지 기부함으로써 제작진을 감동시킨 셈이다.

김원준은 '모두 잠든 후에'로 데뷔한 후 큰 사랑을 받아왔던 가수. 당시 비주얼 1위, 인기순위 1위로 '꽃미남 가수의 단독 선두주자'였던 김원준은 'Crazy'를 들으며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돌아간 느낌이 든다"고 추억을 회상했다.


이어 "뮤지컬을 하다 보니 목소리가 많이 변했는데 과거에 작업해 놓았던 곡을 들어보니, 극중 윤빈의 모습과 똑같았던 당시 내 모습이 떠올랐다. 윤빈의 모습을 고스란히 표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떨리는 마음을 조심스럽게 내비치기도 했다.

한편, '넝쿨째 굴러온 당신' 8회분에서는 김원준이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미발표곡과 가수 김현철의 달달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원준 ⓒ 로고스필름]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