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15:32
연예

'스타킹', 화장 성형 노하우 "기초화장을 잘해야"

기사입력 2012.03.12 14:32 / 기사수정 2012.03.12 14:46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놀라운 메이크업 실력을 펼친 안양 동안 여신 김선주씨가 스타킹 화장킹에 등극했다.

10일 방송된 SBS TV'놀라운 대회 스타킹 '붐 대 특' 코너에 소개된 김선주(34) 씨, 이수연(23) 씨는 충격적인 화장성형 노하우가 공개되며, 스튜디오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방송 시작 부문에서 청순하고 아름답게 화장한 모습의 사진을 가리고 나온 김선주씨는 생얼을 보여주자 패널들은 모두 "아까 그분 맞나요, 누구세요" 라는 엇갈린 반응을 보였다.

잠시 후 김선주씨는 자신만의 화장법을 통해 단점을 철저하게 보완하고 완벽하게 아름다운 최강동안으로 변신하며, 화장이 아니라 성형수준의 메이크업 실력을 선보였다.

김선주씨는 "색조화장을 하기 전에 기초화장을 잘해줘야 화장이 잘 먹는다" 며 "수분을 충분히 공급할 수 있는 앰플과 비비크림 바르기 전에 팔자주름 관리 크림을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톡톡 치며 충분히 발라준다"며 기초화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녀는 또한 얼굴의 8군데를 살리고 6군데를 죽여 이목구비를 또렷하게 잡아주는 8생 6사 화장법을 소개했다.

한편, 10일 방송된 스타킹 화장킹에서는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멤버들과 개그우먼 박미선, 김지선 등이 나와서 화장을 반만 지우고 민낯과 화장한 얼굴을 보여주며 변신수준의 화장 발 효과를 입증해 보이며, 스튜디오에 즐거움을 선사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선주 ⓒ SBS 방송캡쳐]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