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13:27
연예

신동-성민, '현아-마릴린 먼로' 뺨치는 여장 사진 눈길

기사입력 2012.02.28 14:50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과 성민이 섹시한 미공개 여장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공개된 사진 속 신동과 성민은 각각 걸 그룹 '포미닛' 멤버 현아와 헐리우드 섹시 가수 마릴린 먼로로 분했다.

신동은 갈색 긴 웨이브 머리와 붉은 입술, 그리고 지그시 내려뜬 뇌쇄적인 눈빛 등 현아로 완벽 변신했다. 성민 역시 백금발 가발에 백옥 피부, 입가의 점까지 완벽히 재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사진은 28일 생방송 되는 MBC MUSIC(MBC 뮤직) '쇼 챔피언'을 통해 공개되는 사진 중 일부로 한 주간의 가요계 이슈를 살펴보는 VCR 코너를 통해 전격 방송될 예정. 앞서 트위터를 통해 공개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바 있는 '쇼 챔피언' MC 신동의 파격 여장 사진에 이어 같은 멤버인 성민과의 투샷 사진 공개에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이렇게 깜찍한 사진을 지금에서야 공개하다니! 대박", "성민 오빠 동그랗게 치켜뜬 눈이 너무 깜찍함~ 다른 사진도 얼른 보고 싶어요", "완전 레어템! 신동 오빠 앞으로도 종종 미공개 사진 방출 바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되는 '쇼 챔피언' 3회에서는 'miss A'와 지난주 챔피언 송을 차지하며 실력파 아이돌 밴드의 위력을 과시한 'FT 아일랜드'의 박빙의 승부가 펼쳐진다. 여기에 오랜만에 컴백한 가수 이기찬이 MBC 수목 드라마 '해를 품은 달' OST로 폭풍인기를 얻고 있는 '아니기를'을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며 챔피언 송에 도전한다.

이 밖에도 김그림, '스피카', 식스밤, 'EXID', 제이 심포니 등이 출연해 다양한 음악으로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28일 저녁 7시 생방송.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사진 = 신동, 성민 ⓒ MBC 뮤직]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