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2:26
연예

'신드롬' 박건형, 청진기 놀이에 푹 빠져 '이런 모습 처음이야'

기사입력 2012.02.27 19:52 / 기사수정 2012.02.27 19:53

이준학 기자

▲'신드롬' 박건형 ⓒ 아이월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JTBC 월화드라마 '신드롬'의 박건형이 촬영 쉬는 시간에는 180도 변신한 반전 매력을 선보여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우 박건형은 드라마 촬영 중간 쉬는 시간에 청진기를 가지고 다양한 놀이를 하고 있는 듯한 모습을 하고 있다. 특히 청진기를 귀에 꽂은 채 입에 가까이 대고 곧 노래를 부를 것 같은 해맑은 표정은 '신드롬' 속 강은현(박건형 분) 캐릭터와는 사뭇 다른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신드롬' 제작진에 따르면 박건형은 고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중간 중간 쉬는 시간에 수술 장면 연습과 의료에 관한 책을 보는 등 불타는 학구열을 보이는가 하면 항상 밝은 모습으로 밤샘 촬영에 지친 제작진과 배우들에게 큰 웃음을 주어 촬영장 분위기는 늘 화기애애하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21일 방송 말미5회 예고편에선 첫 사망선고에 두려워하는 해조에게 냉정하게 대하는 강은현의 모습을 보여주며 이 둘의 관계는 또 어떻게 이어질지, 여욱과 해조의 로맨스가 이미 예고된 가운데 은현은 어떤 모습으로 해조와 시청자들에게 그만의 매력을 어필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에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까도남 박건형의 새로운 매력 발견", "웃는 모습 완전히 해맑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은희(김성령 분)과 오광희(임원희 분)의 본격적인 남매 전쟁과 차태진의 음모가 그려진 지난 예고편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한눈에 사로잡은 '신드롬' 5회는 27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