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7:50
연예

'보이그룹 서열' 화제, 네티즌 "언제적 자료? VS 지금도 공감"

기사입력 2012.02.21 17:28 / 기사수정 2012.02.21 19:44

방송연예팀 기자


▲'보이그룹 서열' 화제 ⓒ tvN 방송화면 캡처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강덕원 기자] 걸그룹 서열이 화제가 된 데 이어 '보이그룹 서열'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걸그룹 서열을 정리한 게시물이 게재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과거에 만들어진 보이그룹 서열도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다.

'보이그룹 서열'은 지난 2010년 tvN 'E NEWS'에서 방송된 것으로 당시 연예매체 기자 30명의 설문을 토대로 작성되었다. 대중인지도와 수입, 가창력, 댄스실력, 패션 감각 등 세분화 된 점수를 매긴 후 이를 합산해 최종 서열을 정리했다.

해당 서열 속 순위로는 5인조 동방신기가 1위를 차지했고 뒤이어 빅뱅, 2PM, 슈퍼주니어, 샤이니, SS501, 2AM, FT아일랜드, 비스트, 유키스 순으로 나열됐다.

그러나 이 '보이그룹 서열'은 2년 전 과거에 작성된 탓에 현재와 맞지 않는다는 네티즌들의 목소리 또한 높아지고 있다.

'보이그룹 서열'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래된 자료라 공감이 안 된다", "너무 옛날 자료, 대체 언제 적", "과거 자료긴 하지만 대체적으로 맞는 서열로 보인다", "동방신기라면 1위 할 만하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강덕원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