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8:27
연예

신세경 캠퍼스룩, 뉴욕서 패션퀸 등극

기사입력 2012.02.21 14:12 / 기사수정 2012.02.21 14:40

방송연예팀 기자


▲신세경 캠퍼스룩 ⓒ SBS 제공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추민영 기자] 배우 신세경이 심플하면서도 깜찍한 캠퍼스 룩을 선보였다.

지난 20일(현지시각), 뉴욕에서 SBS '패션왕' 촬영 중인 신세경은 맨하탄 중심가의 한 대학건물에서 유학생 모습을 완벽 재현한 촬영컷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신세경은 패션 디자이너 지망생답게 심플하면서도 깜찍한 캠퍼스룩을 선보였다.

이에 뉴욕 현지스태프들은 그녀의 패션 감각에 세경퀸이라고 불렀다는 후문.

촬영을 마친 신세경은 "극중 가영은 차분하고 조신한 성격이면서도 어려운 환경에 굴하지 않고 성공을 이뤄나가는 똑 부러지는 성격의 소유자"라며 "패션을 다루는 드라마답게 의상에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는데 극 초반까지는 학생답게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시크한 콘셉트에 깔끔하고 활동성 있는 의상을 주로 입으려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3월 12일 월요일 밤 9시 55분 첫 방송되는 '패션왕'은 패션을 모티브로 젊은이들의 도전과 성공, 그리고 사랑과 욕망을 그린 드라마로, '발리에서 생긴 일', '천년지애', '별은 내 가슴에' 등을 집필한 이선미, 김기호 작가와 '불량커플', '자명고' 등을 연출한 이명우PD가 호흡을 맞췄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추민영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