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18:18
연예

'신드롬' 슈퍼닥터 한혜진, 추운 날씨 속 '대본 삼매경'

기사입력 2012.02.17 08:39 / 기사수정 2012.02.17 09:55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드라마 '신드롬'의 '슈퍼닥터' 한혜진의 촬영장 속 모습이 공개되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3일 첫 방송 이후 긴박감 넘치는 빠른 전개와 생생한 수술장 면 등으로 기대 이상의 호평을 받은 JTBC 월화드라마 '신드롬'에서 비상한 두뇌와 따뜻한 가슴을 지닌 의사 '이해조'를 연기하는 배우 한혜진의 촬영 중간 중간 쉬는 모습이 공개되어 화제를 낳고 있다.

공개 된 사진에는 '신드롬'속 이해조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연일 계속 되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점퍼 하나만을 걸친 채로 대본에 몰두하는 한혜진의 진지한 모습과 조그마한 손 난로 하나에 차가운 두 손을 녹이며 행복해 하는 모습이 함께 비춰져 많은 팬들에게 안쓰러움과 설레임을 동시에 선사했다.

특히 방송 전 대형 버스 앞에서 아슬아슬하게 서있는 장면의 사진 공개로 '슈퍼닥터'라는 명칭을 얻은 배우 한혜진은 청순하고 이지적인 외모는 물론 특유의 섬세한 연기로 '신드롬' 속 히로인 '이해조'의 매력을 200% 발산, 안방극장 남심을 한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지난 13,14일 방송을 통해 차여욱(송창의 분)과 만나게 되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보여주며 한층 흥미진진해질 앞으로의 전개를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각 인물들의 스토리가 서서히 드러나면서 욕망과 증오, 가슴 설레는 사랑과 병원 내의 긴박한 상황, 우리네 삶의 진솔한 이야기 등. 앞으로의 방송이 더욱 기대되는 JTBC 월화드라마 '신드롬' 3회는 오는 20일(월) 저녁8시 45분에 만나 볼 수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한혜진 ⓒ 아이윌미디어]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