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0:02
연예

김태원-이외수, 젊은이에게 바치는 '청춘을 위하여' 음원 대 공개

기사입력 2012.02.13 18:29 / 기사수정 2012.02.13 18:38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이외수 작사, 김태원 작곡으로 만들어진 곡 '청춘을 위하여' 의 디지털 음원이 13일 오후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청춘을 위하여' 는 지난 12일 SBS에서 방영된 'SBS 스폐셜-이외수, 김태원의 청춘을 위하여' 편에서 이외수와 김태원이 이 시대 청춘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이다.

김태원 특유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멜로디와 이외수 본연의 직설적인 듯 은유적인 노랫말의 조화가 잘 이루진 곡이며, MBC '위대한 탄생' 김태원의 멘티 손진영, 백청강, 이태권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노래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 누구보다도 평탄치 않은 청춘의 삶을 살아온 그들이기에 그만큼 청춘들에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가 많다.

'아파도 어쩔 수 없잖니, 꽃이 피기 위해 아픈 거라면 버티는 거야. 버텨가는 거야' 라는 노랫말처럼 청춘의 고된 삶을 참고 인내해 주길 바라는 이외수와 김태원의 자전적 메시지가 녹아 있는 곡이다.

무엇보다도 '청춘을 위하여' 라는 곡을 통해 결코 좌절치 말고, 아픔을 통해 청춘의 삶이 더욱 단단해지기를 바라는 두 멘토들의 바람이 담겨있다.

본 음원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 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태원, 이외수 ⓒ 부활엔터테인먼트]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