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9:19
연예

'난폭한 로맨스' 이동욱 팬클럽, 촬영장에 '이동식 커피차' 동원 화제

기사입력 2012.02.12 17:15 / 기사수정 2012.02.12 17:32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이동욱이 도시락 선물은 물론 이동식 커피차까지 등장시킨 팬들의 큰 사랑에 함박웃음을 지었다.

이동욱의 팬클럽은 KBS2 수목드라마'난폭한 로맨스'에서 무열 역으로 출연중인 이동욱을 응원하기 위해 최근 촬영현장을 찾았다.

이 드라마에서 이동욱은 까칠하지만 속정 깊은 야구선수 박무열의 매력을 100%뽑아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동욱의 팬클럽의 회원들은 호평 속에 방영중인 드라마의 최근 촬영현장을 찾아 스태프들에게 정성스럽게 준비한 샌드위치 도시락을 선물했다.

뿐만 아니라 이동식 커피차까지 동원해 추운 날씨 속에서 일하는 스태프들에게 따뜻한 커피를 제공했다.또한 혹독한 날씨에 추위를 막아줄 무릎담요도 선물했다.

도시락 선물과 이동식 커피차까지 동원해 배우와 드라마를 위해 정성을 모은 팬들의 사랑에 촬영현장은 더욱 훈훈해졌다고 한다.

촬영장을 방문한 이동욱 팬들의 따뜻한 응원에 배우 이동욱 역시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며 여심을 녹이는 함박웃음으로 보답했다.

드라마 관계자는"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도시락 선물과 따뜻한 차를 대접해주고 무릎담요까지 선물한 팬들의 큰 사랑에 스태프들 역시 더욱 힘을 내며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난폭한 로맨스'는 무열(이동욱 분)이 은재(이시영 분)를 향한 마음을 깨닫게 되면서 두 사람의 러브라인이 본격화될 것으로 보여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부르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동욱 ⓒ GnG프로덕션]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