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1:21
연예

에일리, '휘성 프로듀싱' 데뷔곡 'HEAVEN' 공개 눈길

기사입력 2012.02.09 09:24 / 기사수정 2012.02.09 11:32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2012년 가장 주목 받는 신인' 에일리(Ailee)가 데뷔곡 'HEAVEN(헤븐)'을 발표하고 본격 가요계 입성을 알렸다.

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에일리의 첫번째 디지털싱글 'HEAVEN(헤븐)'은 가수 휘성이 프로듀싱은 물론 직접 작사에도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2012년 연예계가 가장 주목하는 핫한 신인 에일리의 데뷔곡으로 팬들은 물론 평단의 뜨거운 기대를 얻고 있다.

이미 지난해 출연한 추석특집 프로그램 '가수와 연습생'에서 심사위원들의 극찬 속에 1위를 차지하며 이슈를 모았던 에일리는 무대를 압도하는 카리스마와 뛰어난 가창력, 감각적인 랩 실력까지 겸비한 실력파로 데뷔 전부터 관계자는 물론 대중들에게 '데뷔가 가장 기대되는 연습생'으로 주목 받아 왔다.

에일리의 데뷔곡 'HEAVEN(헤븐)'은 프로듀서 휘성의 진두지휘 아래 만들어진 알앤비 소울곡으로 떠오르는 신예 작곡가 '이기'와 '서용배'가 휘성과 함께 의기 투합하여 작곡했으며, 휘성이 직접 작사에도 참여하여 곡에 힘을 실었다.

특히 웅장한 편곡과 터질듯한 드럼사운드가 돋보이는 몽환적인 멜로디와 에일리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며 곡 후반부로 갈수록 더욱 고조되는 에일리의 소울풀한 보컬은 듣는이의 마음을 매료시킬 정도로 짙은 호소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KBS 드라마 '드림하이2'를 통해 노래와 춤은 물론 연기에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에일리는 9일 데뷔곡 'HEAVEN(헤븐)'을 발표하고 2012년 가요계를 뒤집을 준비된 신예스타의 등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에일리 ⓒ 룬커뮤니케이션]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