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06:33
연예

브아걸 나르샤, '빛과 그림자' 히든카드로 화려한 등장

기사입력 2012.02.08 08:30 / 기사수정 2012.02.08 10:00

방송연예팀 기자

▲ 나르샤 ⓒ MBC '빛과 그림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걸 그룹브라운아이드걸스의 멤버 나르샤가 드라마 속 잠깐 출연으로도 미친 존재감을 과시하며 '연기돌'로의 변신을 예고했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빛과 그림자'에 출연한 나르샤는 강기태(안재욱 분)가 이끄는 '빛나라 쇼단' 신인가수 모집 오디션에 참가하여 특유의 폭풍 가창력을 십분 발휘, 심사위원 전체의 감탄과 기립박수 세례를 동시에 받으며 정식 단원으로 발탁됐다.

이날 나르샤는 복고풍 단발머리에 상큼한 민트색 투피스를 차려입고 톡톡 튀는 매력을 뽐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은 것은 물론, '빛과 그림자' 속 새로운 히로인의 탄생이 아니냐는 의견까지 이끌어내며 첫 정극 연기에 대한 합격점을 받아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하마터면 몰라볼 뻔. 나르샤 '빛과 그림자' 완벽 합류", "복고풍 춤과 노래 완전 기대", "빛과 그림자 히든카드 나르샤 연기도 노래도 퍼펙트" 등의 뜨거운 반응으로 나르샤의 새로운 변신에 대한 열렬한 기대를 전했다.

한편, 신인가수 오디션을 통해 '빛나라 쇼단' 강기태 단장의 위기에 깜짝 반전을 선사하고 유채영(손담비 분)과 차수혁(이필모 분)의 엇갈린 사랑의 순애보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된 MBC 드라마 '빛과 그림자'는 오는 20일 밤 9시 50분 MBC에서 23회가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