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3:40
연예

세븐 '내가 노래를 못해도' 뮤비에 지드래곤 깜짝 등장

기사입력 2012.02.01 09:38 / 기사수정 2012.02.01 18:31

방송연예팀 기자

▲세븐 '내가 노래를 못해도' ⓒ YG 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세븐과 박진영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내가 노래를 못해도'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내가 노래를 못해도'는 지난 1월 31일 자정 세븐의 새 미니앨범과 함께 공개되자마자 멜론, 엠넷, 도시락, 네이버, 네이트, 다음 등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내가 노래를 못해도'는 정상에 있는 가수가 화려한 스포트라이트 이면에 느껴지는 쓸쓸함을 대변한 노래로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의 R&B곡. 세븐의 매력적인 보컬과 박진영의 세련된 프로듀싱이 돋보이는 곡이다.

음악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곡이 전하는 메시지를 영상화한 것으로 화려한 무대 위의 세븐과 무대에서 내려온 자연인 세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빅뱅 지드래곤이 카메오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세븐 다음 무대를 준비하는 가수로 등장한 지드래곤은 빅뱅 컴백 준비로 바쁜 상황에서 짧은 출연 분량임에도 세븐을 위해 흔쾌히 출연을 결정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


세븐의 이번 미니앨범에는 '내가 노래를 못해도' 외에 YG 간판 프로듀서인 테디와 빅뱅 태양이 함께 작사, 작곡한 일렉트로닉 팝곡 'SOMEBODY ELSE'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세븐의 다양한 보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YG와 JYP 두 기획사의 만남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세븐은 오는 5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