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13:32
연예

강유미 박그네송 화제, "나는 못말리는 수첩 공주, 피곤해"

기사입력 2012.01.20 10:40 / 기사수정 2012.01.20 11:03

방송연예팀 기자



▲강유미 박그네송 선뵈 화제 ⓒ CJ E&M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강유미와 안영미가 ‘박그네송’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21일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에서 강유미와 안영미는 비욘세의 '싱글 레이디'를 개사, 박근혜 한나라당 비상대책위원장을 패러디한 이른바 '박그네송'을 선보인다.

노래의 제목은 원곡 그대로 '싱글 레이디(Single Ladies)', 화려한 음악쇼는 'Digital Short'로 펼쳐질 예정이다. 강렬한 비트의 파워풀한 댄스와 반복되는 리듬이 포인트인 비욘세의 원곡을, 박근혜 비대위원장의 현재 상황과 심경을 빗댄 듯한 노랫말로 바꿔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여자가 뭐? 싱글이 뭐? 제발 좀 그만해"로 시작되는 '박그네송'은, "나는 못말리는 수첩공주 박그네, 자꾸 안철수랑 비교하니 피곤해" 등 기발한 재치만점 가사들로 시청자들의 유쾌통쾌한 폭소를 자아낸다.

연기자들의 불꽃 튀는 열연도 눈길을 끌 계획. 이미 촬영 스틸컷에서 박근혜 비대위원장을 연상시키는 외모로 분장한 강유미와 안영미의 재치만점 댄스가 공개되어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예지원이 시즌1의 마지막 호스트로 나서 설 연휴 안방 시청자들에 폭풍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다. 평소 엉뚱한 4차원 매력녀로 잘 알려진 예지원의 코믹, 섹시, 공포, SF를 넘나드는 파격적인 변신이 펼쳐지며 시청자들을 충격과 폭소의 도가니에 빠뜨릴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연일 화제를 낳고 있는 장진의 '위켄드 업데이트'까지 한층 날선 풍자로 통쾌한 웃음을 더한다. 매주 토요일 밤 10시 30분 생방송.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