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4:25
연예

'아이돌 시사회'노유민, '알바개념으로 방송한다' 깜짝 발언

기사입력 2012.01.12 20:04 / 기사수정 2012.01.12 20:04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수연 기자] 가수 노유민이 아내 덕에 방송도 '알바' 개념으로 한다고 깜짝 발언했다.

노유민은 최근 JTBC '아이돌 시사회' 신구 아이돌 특집에 출연해 가정에서 육아를 담당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노유민은 "실제로 부인도 일을 하고 있어 요즘 아이 키우는 재미에 시간 가는 줄 모른다는 노유민은 "방송도 부인 덕에 알바 개념으로 하고 있다"고 깜짝 고백했다.



이 날 연예인의 계약사항에 대한 전반적인 상식을 후배 아이돌에게 똑부러지게 설명한 노유민은 놀라는 출연진에게 "와이프가 많이 알려줘서 그렇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노유민은 두 자녀 덕에 육아에 대한 관심이 많아져 육아용품 사업을 준비중에 있다고 전했다.

노유민은 이 날 유모차 열풍에 대해서도 "국산 유모차 중에서도 충분히 좋은 게 많은데 유럽산 유모차에 대한 이미지 때문에 없어서 못 구할 지경"이라고 말하고, '아이와의 상호작용'에 대해서는 "애 키우면서 제일 힘든 게 손 타는 것"이라고 경험담을 풀어놓기도 했다.


한편, 노유민의 끝없는 자식자랑은 오는 13일 저녁 8시 45분 JTBC '아이돌 시사회'에서 공개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노유민 ⓒ JTBC] 



방송연예팀 김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