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9:43
스포츠

[첼시 팬페이지] ‘지갑 충전’ 첼시, 뎀바 바 영입에 뛰어드나?

기사입력 2011.12.28 10:00 / 기사수정 2011.12.28 10:00

안승우 기자

 [뎀바드록바] 공격진 보강을 꿈꾸는 첼시가 뉴캐슬의 새로운 에이스인 뎀바 바 영입에 뛰어들 것이라는 보도가 나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첼시는 최근 전력 보강을 노리는 로만 구단주로부터 2000억 원이 넘는 자금을 지원받았고, 새 공격수로 뎀바 바를 낙점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뎀바 바는 웨스트햄의 챔피언십 강등과 함께 올 여름 뉴캐슬에 입단한 뒤로 17경기에서 14골을 터뜨리는 맹활약을 펼치며 뉴캐슬의 상승세를 이끌고 있습니다. 겨울 이적 시장을 앞두고 많은 명문 클럽들이 뎀바 바의 영입을 노리고 있지만, 막강한 자금력을 앞세운 첼시가 가장 영입에 근접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첼시의 보아스 감독은 토레스의 부진과 아넬카의 이적, 그리고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으로 자리를 비우는 드로그바의 빈자리를 뎀바 바로 메우려는 것으로 보이며 강력한 영입 의지를 드러낸 상황입니다.

소식을 접한 많은 첼시 팬들은 이번 이적설에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영입만 하면 최고의 영입이 될 듯’, ‘뉴캐슬이 쉽게 놔주진 않을 텐데’, ‘또 한 명의 쫄깃한 흑형이 오는 건가’라는 의견들을 보이며 영입이 성사되길 기대하고 있는데요. 과연 전력 보강을 꿈꾸는 첼시가 뎀바 바 영입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안승우 기자 seungwoo19@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