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0:18
사회

아임인, 어플리케이션에 게임 콜라보레이션 도입

기사입력 2011.12.22 12:59 / 기사수정 2011.12.22 12:59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스마트 모바일 컴퍼니 KTH(대표 서정수)가 운영하는 아임IN(이하 아임인)이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게임을 접목, 위치기반 SNS의 새로운 가능성을 확장하고 있다.

'아임인'은 현재 있는 곳에 발도장(체크인)을 남기고,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는 '위치기반(LB) - SNS' (Location Based, 이하 LB - social network service)로, 최근 위치를 기반으로 내 이웃과 소통을 하는 기능을 넘어 위치기반 발도장 게임 이벤트를 시도해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아임인 관계자는 "싫증을 잘 내는 스마트폰 세대들은 이제 SNS 애플리케이션에서 소통을 넘어서 게임 등 엔터테인먼트 요소에 대한 중독성 등을 요구하기 시작했고, 실질적 혜택을 중요시했는데 이런 고객의 요구사항을 분석하여, 새롭게 서비스에 접목시킨 때문인지, 최근 이용량이 부쩍 증가했다" 며 이번 게임 이벤트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또한, 최근 비즈 플랫폼을 열며 실시간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진화를 선언한 만큼 비즈니스 고객에게도 최대의 만족을 끌어낼 수 있도록, 각 브랜드 매장을 자주 방문하면 실제적 해당 브랜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콜라보 마케팅을 시도했다.

이에 대해 "LB SNS를 통한 홍보 및 마케팅은 비용 효율적이고, 실질적인 혜택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재미 등을 동시에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의 거부 반응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어 비즈니스 고객의 호응도 좋은 편이다" 며 앞으로 좀 더 다양한 시도로 각 브랜드 및 소상공인들이 LBSNS를 통해 새로운 사업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게임 이벤트는 아임인에서 주변에 참여할 수 있는 미스터 피자나 카페베네 매장을 찾아 발도장을 찍고 게임에 참여하면 그 자리에서 미스터 피자 실제 경품이나 카페베네 커피와 와플, 바비 슈즈 등을 경품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오는 12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