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6:19
연예

'난폭한 로맨스' 이동욱, 다채로운 표정 스틸 공개

기사입력 2011.12.20 09:06 / 기사수정 2011.12.20 09:49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배우 이동욱이 다채로운 표정연기로 안방 여심을 흔들 전망이다.

난폭하고 무식한 남자와 더 난폭하고 무식한 여자의 달콤살벌한 러브스토리를 그린 KBS 새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의 제작사가 극중 남자주인공 박무열 역을 맡은 이동욱의 스틸사진을 공개했다.

극중 박무열은 프로야구 우승팀 레드 드리머즈의 유격수로 까칠하고 다혈질인 성격탓에 팀 내 최고의 트러블메이커가 된 인물이다.

공개된 사진에선 박무열 역을 맡은 이동욱의 다채로운 표정이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배가시키고 있다.

눈을 조금 치켜뜬 반항적인 표정에선 터프한 남성미가 함께 표출되고, 짙은 눈썹 아래 우수 어린 옆모습은 여심을 설레게 하는 매력을 드러낸다. 눈을 크게 뜨고 돌아보는 모습은 물론, 장난스럽게 입을 한쪽만 삐죽이는 모습, 무언가를 골똘히 생각하는 모습, 살짝 미소를 머금은 표정들은 박무열 캐릭터 속에 숨겨진 다양한 매력을 엿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연기파 배우 이동욱이 그려갈 박무열 캐릭터의 매력이 여심을 자극하며 안방의 완소 캐릭터로 자리 잡을지 주목된다.

한편, '난폭한 로맨스'는 기회만 되면 한대 패주고 싶은 남자를 경호해야 하는 여자 은재(이시영 분)와 제일 위험한 안티팬의 경호를 받아야 하는 남자 무열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로맨틱코미디물로 오는 1월 4일 첫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동욱 ⓒ GnG프로덕션]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