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매거진] 콘서트에 초대 또는 관람 후 남긴 스타들의 인증샷을 통해 스타들의 모습을 좀 더 친밀하게 엿 볼 수 있다. 스타들이 콘서트장에서 인증샷을 남긴 이유는 무엇일까?
슈퍼주니어의 멤버 동해는 지난 10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콘서트 중 재밌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동해는 카메라를 향해 입술을 내민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검지 손가락으로 뒤에 이특을 가르키고 있다.
특히, 이특은 상의탈의를 한 채 동해의 뒤에 몸에 반 이상을 가렸다. 또한, 손가락으로 브이자를 그리고 있어 여성팬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꺄~이특 상의탈의 한거야?", "두 사람 콘서트 중에 뭐하는 거에요?", "소식 자주 전해주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가수 세븐이 남성그룹 빅뱅 멤버 탑과 콘서트 인증샷을 남겨 화제를 모았다.
세븐은 지난 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YG 패밀리 콘서트에 와 주신 모든 분들 사랑합니다. 세븐 앤 티오피"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세븐은 앞머리에 볼륨을 살린 헤어스타일에 한쪽 눈썹을 치켜 올리며 카리스마를 풍겼고, 특히 세븐 뒤에는 탑이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을 사로잡았다.
세븐 탑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YG 얼굴들이 모였네", "세븐 탑 모두 멋져" 등의 의견을 보였다.
이민정은 지난 12일 미니홈피에 "씨엔블루 콘서트 다녀왔는데 완전 좋았어요. 제가 워낙 이런 장르 음악을 좋아해서 그런지 다들 멋지고 기타치는 것도 멋지고…정용화 씨 초대 덕분에 좋은 공연 봤어요. 밴드가 우리나라에 그리 많지 않아서 늘 섭섭한데 앞으로 대표적인 밴드가 되시길"이라는 글과 함께 콘서트 관람 후 씨엔블루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민정은 올블랙 패션으로 씨엔블루 멤버들과 나란히 서서 V를 하고 있다. 특히, 귀여운 모자로 포인트를 줘서 그녀의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씨엔블루는 12월 10일~11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콘서트를 진행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런닝맨 촬영하고 친해졌나 봐요", "콘서트 정말 재미있었겠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글] 조윤미 기자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사진] 이민정 미니홈피, 세븐트위터, 동해 트위터
방송연예팀 조윤미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