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5:01
연예

김민희, 관능미 넘치는 '팜므파탈 입술' 화제

기사입력 2011.11.18 13:17 / 기사수정 2011.11.18 13:17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배우 김민희의 팜므파탈 매력이 물씬 풍기는 사진이 화제다.

지난 17일 천진난만한 소녀 모습을 보이던 김민희는 화보 촬영을 위한 메이크업 후에는 붉은 입술의 관능미를 뽐내는 여인으로 변신하며 남자 모델을 유혹하는 듯한 아찔한 모습의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강렬한 색감의 몽환적 분위기 속 레드 드레스를 입은 김민희는 마치 화양연화의 '장만옥'을 떠올리게 하는 우아하면서도 도발적인 자태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네티즌들 사이에서 '평소 분위기와 화보 모습이 너무 다르다. 역시 프로다'라는 호평과 함께 '김민희 입술 때문에 더 아슬아슬하게 느껴진다','김민희의 섹시함에 남자 모델이 긴장한 듯 보인다'는 반응이 나타나고 있다.

김민희는 최근 방한한 슈에무라 본사 사장으로부터 '김민희는 섬세하고도 단아한 동양의 미를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입술'이란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실제로 김민희가 슈에무라의 모델로 활동한 뒤 그녀가 바른 립스틱이 '김민희 립스틱'으로 불리며 불과 출시 열흘 만에 품절되기도 했다.

온라인에 공개된 사진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 슈에무라의 2011 홀리데이 컬렉션 화보 현장 사진으로 알려졌다.

매년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트 오브 뷰티'를 실현하고 있는 슈에무라는 '색채의 마술사'라 불리는 아시아의 거장 왕가위 감독과 손을 잡고 2011 홀리데이 컬렉션을 탄생시켰다.

슈에무라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11월 18일부터 온라인에서 먼저 선보인 뒤 오는 25일부터 전국 슈에무라 매장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민희 ⓒ 트레이]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