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4:27
경제

임태경, 내달 10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서 단독 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2011.11.16 12:12 / 기사수정 2011.11.16 12:12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KBS2 '불후의 명곡 2'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임태경이 오는 12월 10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송년콘서트를 개최한다.

임태경이 올해 두 번째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인 '임태경 송년 콘서트'는 청소년 전용 예술공간 건립 기금 마련이라는 뜻 깊은 취지를 바탕으로 국내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는 '나눔'에 동참하기 위해 마련된 콘서트라 더욱 주목된다.

공학도의 길을 걸으면서도 성악 공부를 병행한 임태경은 그간 각종 콘서트와 일본 활동, 뮤지컬 '모차르트!', '서편제', '햄릿', '로미오와 줄리엣' 등 다양한 무대를 종횡무진으로 활동했다.

또 최근에는 KBS2 '불후의 명곡 2'에서 이미자의 '동백아가씨', 윤시내의 '열애' 등의 명곡을 자신만의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소화하며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임태경은 "나눔이라는 콘서트의 좋은 취지를 잘 살리기 위해 더욱 특별한 애정을 가지고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며 "단지 음악만을 느끼는 콘서트가 아닌, 사랑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수 있는 무대를 보여줄 생각"이라고 콘서트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임태경 ⓒ 피알브릿지]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