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1:51
스포츠

[첼시 팬페이지] 첼시, 토레스-비야 라인 완성하나?

기사입력 2011.11.12 11:31 / 기사수정 2011.11.12 11:31

안승우 기자


 [비야레스]

첼시가 바르셀로나의 공격수인 다비드 비야 영입에 다시 한 번 관심을 드러냈다고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첼시는 이전부터 비야 영입에 공을 들였던 경험이 있고, 기존 공격 자원들을 정리하면서 비야를 영입할 계획이라고 알려졌는데요. 이에 많은 축구 팬들은 토레스-비야 라인이 첼시에서 완성되는 것이 아니냐며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비야는 바르셀로나로 이적한 뒤부터 뛰어난 활약을 펼쳤지만 끊임없이 이적설이 제기되어 왔습니다. 페드로의 급성장과 바르셀로나의 끝없는 전력보강 욕심이 더해져 비야의 자리는 늘 위태로워 보였던 것이 사실입니다. 여기에 지난 시즌부터 비야가 경기력에 잦은 기복을 드러내면서 바르셀로나는 마침내 비야를 정리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리버풀도 비야 영입에 관심을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지만, 비야는 토레스와 마타가 있는 첼시로의 이적을 더 선호하는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소식을 접한 많은 첼시 팬들은 ‘비야라면 기존 자원 정리도 괜찮다’, ‘비야가 토레스 부활 이끌어줬으면 좋겠다’, ‘첼시에 스페인 커넥션이 자리 잡는 건가’라는 반응을 보이며 비야의 첼시행을 환영했는데요. 과거 리버풀에서 이뤄질 것으로 예상됐던 토레스-비야 라인이 과연 첼시에서 완성될 수 있을지 많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안승우 기자 seungwoo19@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