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가수 김장훈이 걸 그룹 '애프터스쿨' 유닛 '오렌지캬라멜'을 패러디해 웃음을 주고 있다.
김장훈은 지난 10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올 겨울 완타치 여장 그녀들을 직접 만났습니다. 역시 여장과 춤의 대세는 오렌지캬라멜!! 샹하이로맨스!!올 겨울 여장배틀도 자신 있습니다…완벽 춤도 준비됐고요~ 덤벼라 싸군. 완타치가 주아!!!!!"라는 글과 함께 '오렌지캬라멜'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얼마 전 음악방송 무대를 통해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이소룡 원피스' 차림의 '오렌지캬라멜'과 함께 복장을 똑같이 재현한 김장훈이 '샹하이로맨스'의 쿵푸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김장훈은 '오렌지캬라멜' 의상뿐 아니라 세 쌍둥이 단발머리 가발까지 똑같이 재현해 특유의 깜찍함을 뽐냈으며, '오렌지캬라멜'에 뒤지지 않는 해맑은 표정을 선보여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지금까지 본 오렌지캬라멜 패러디중에 최고인 것 같아요", "김장훈 씨 오렌지캬라멜 제4의 멤버인가요? 도전에 박수를 보냅니다", "오렌지캬라멜의 샹하이로맨스를 선보인다니, 김장훈 콘서트 꼭 가야겠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장훈은 '2011 완타치콘서트'를 통해 '오렌지캬라멜'의 '샹하이로맨스'를 패러디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오렌지캬라멜'을 직접 만나 샹하이로맨스 안무와 의상 포인트 등에 대해 자세히 전수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레이나, 김장훈, 리지, 나나 ⓒ 김장훈 미투데이]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